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닐라] 어드미럴 호텔 엠갤러리 - EL ATRIO

다이닝/호텔 다이닝

by 두두59 2022. 12. 14. 17:15

본문

반응형

 

  공항 가기 전 마닐라에서 마지막으로 먹었던 최후의 저녁. 플래티넘 혜택으로 라운지를 이용할까 했는데 저녁이 될만한 음식이 없어서 그냥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다. 기대보다 맛있었고 아코르 3인 33% 할인받아서 가격도 나쁘지 않았다. 

 

 

어드미럴 호텔 엠갤러리 마닐라 EL ATRIO

스파게티 아라고스타 외

 



마닐라 호텔들 빵이랑 버터가 왤케 맛있는 거니. 아주 따끈하고 갓 지은 빵이 나와서 찹찹 맛있게 먹었다.

 

투숙하면서 받은 웰컴드링크 바우처로는 그냥 커피 마심. 다들 술 마실 컨디션이 아니었음. ㅋㅋ

 

요건 메뉴판이고요. 스파게티 아라고스타(랍스터 스파게티), 아들라이 리조또, 쿠바 샌드위치 이렇게 시켰어요.

 

랍스타가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던 스파게티. 너무너무 맛있었다. 식재료를 생각하니 가성비가 넘쳤음.

 

아들라이 리조또. 아들라이 라이스가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호박과 버섯을 넣어 만든 리조또. 근데 얘도 짱 맛있었음 ㅋㅋ

 

쿠바 샌드위치. 얘가 젤 평범했다네요.

사실 감튀도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여기 감튀 맛집이야. 호텔에 실망했던 것에 비해 식음이 꽤 괜찮았다. 

 

전경은 요렇게.. 이 라운지가 로비 라운지면서 동시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이기도 해서 왼쪽 사진처럼 셋팅해 놓고 이그제큐티브룸이나 플래티넘에게 주류를 제공했다. 근데 난 먹진 않음.. ㅎ 구석에 핑거푸드도 있긴 했는데 딱히 땡기지 않아서 먹지 않음. 

 

천장엔 요런 모빌같은(?) 장식물이. ㅋㅋ  층고가 엄청 높아서 라운지 분위기 자체는 좋았답니다.

 

웬일로 입구 사진을 찍었는지. ㅋㅋ 위치가 애매해서 굳이 찾아와 먹을 곳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엠갤러리 호텔에 묵게 된다면 방문해 볼 만한 레스토랑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