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제주 신라 호텔 - 바당 딸기 빙수

다이닝/호텔 다이닝

by 두두59 2023. 1. 25. 23:09

본문

반응형

  제주 신라 호텔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는 여름엔 망고 빙수, 겨울엔 딸기 빙수를 판매한다. 서울 신라만큼은 아니었지만 제주 신라도 웨이팅이 길었다. 블루 클럽 식음 할인은 빙수에는 적용이 안됐고, 투숙객 할인은 있는 것 같은데 난 몰라서 적용 못받았음 ㅜㅜ 할인 사항 이것저것 꼭 따져물어서 받으시길요. 

 

제주 신라 호텔

딸기 빙수

59,000원

 

딸기 빙수 가격은 요렇게. 샴페인을 좋아하면 모엣샹동 추가하는 것도 가격적인 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우리 가족은 다 알쓰라 우리는 빙수만! 

 

숟가락과 포크, 그리고 놋그릇이 앞접시로 셋팅되었다. 

 

그리고 곁들임으로 딸기가 들어간 찹쌀떡과 우유빙수가 나왔다. 메인이 빙수인데 곁들임으로 빙수를 또 줘서 의아했지만 많이 먹으면 좋지 뭐~ 라는 마인드로 토달지 않았음. 제주 신라에 오면 마음이 유해져 ㅋㅋ

그리고 저 놋그릇들이 엄청 차가워서 빙수가 빨리 녹지 않는 점은 좋았다.

 

짜잔! 드디어 나온 망빙 >< 딸기가 실하고 당도도 좋았다. 안에는 우유 얼음. 팥, 딸기 아이스크림, 생크림, 딸기 퓨레 등이 함께 제공되는데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음. 

 

다 먹고 난 후에 따뜻한 차를 제공해 준 것도 인상적이었다. 시려운 속을 차가 잘 달래줌 ㅎㅎ 사실 빙수 자체 맛이 크게 인상적이었던 건 아니었지만, 바당의 피아노, 바이올린 라이브 연주와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이 좋았던 기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